고객센터

  • 1533-7923
  • 월~목요일
    10:00~17:00
    (점심시간 12시~2시)

    금요일
    10:00~12:00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FAQ

[주문/결제] 해외 계좌로 지불해도 되나요?
해외카드나 해외 결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번거러우시더라도 국내 결제수단을 통해 구매 바랍니다.
[주문/결제] 신용카드 영수증을 증빙서류로 사용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 영수증은 인감이 날인된 세금계산서와 동일하게 거래 및 결제의 증빙자료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증빙서류로 사용 하실 경우, 폐기처리하지 마시고 5년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주문/결제] 신용카드 결제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메뉴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해당 주문에 대한 상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 현금영수증은 따로 신고를 해야 세금공제를 받을 수 있나요?
순토닷컴에서 출력하신 현금영수증은 증빙용(제출용)으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연말정산을 위한 제출 서류는 연말에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출력하여 제출하셔야 합니다.
단, 사업자의 경우 현금영수증을 출력하여도 세금신고용으로는 사용불가합니다.
따라서, 사업자의 경우 반드시 세금계산서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주문/결제] 현금영수증에도 종류가 있나요?
현금영수증은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① 소득공제용(개인)
-개인이 1년동안 현금을 사용한 금액에 대해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

② 지출증빙용(사업자)
-세금계산서처럼 기업이 지정된 기간내에 현금을 사용한 부분에 대해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
[주문/결제] 지금까지 주문한 상품내역을 보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메뉴에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 법인카드로 결제하는데 할부가 안돼요.
법인카드는 할부 결제가 되지 않으니 일시불로 결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결제] 상품 주문 절차를 알고 싶어요.
1.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바로구매] 클릭 > 로그인페이지 하단 [비회원구매] 클릭
2. 주문페이지 비회원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필수)후, 본인인증(만 14세 미만 비회원 구매 불가)
3. 주문자 정보 및 배송지 입력 후 결제하시면 비회원 주문이 완료됩니다.
* 주문확인은 로그인창에서 비회원 주문 조회를 통해 가능합니다.
[주문/결제] 주문하고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무통장입금(가상계좌) 후 "결제완료"로 확인되기까지는 최대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순토닷컴에서 발급하는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은 일회성이기 때문에 입금금액이 정확하지 않으면 입금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구매금액과 입금한 금액이 일치하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완료 후에도 "입금대기중"으로 확인될 경우, 고객센터(1533-7923)로 문의 바랍니다.
[주문/결제]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회원 주문내역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내역 [로그인 > 비회원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직 궁금증이 풀리지 않으셨나요?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세요!
1:1 문의하기